미국주식 (American Stock Market)/주식이야기

애플과 현대-기아의 협업은 사실무근. 공식발표. 현대,기아차 주식 하락.

미국주식분석 이Pro 2021. 2. 8. 16:16
728x90

안녕하세요.

좀 황당한 뉴스 전달합니다.

몇주 전부터 애플과 현대-기아가 협업하여 애플카를 만든다는 이야기가 많았고

실제로 한국에서도 기사화되고, 한국의 기사내용을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기사화되고, 트위터에서도 난리가 났었는데...

그 내용으로 저도 글로 작성했었는데... 완전 뒤통수를 때려버리는 기사로 하루종일 시끄럽네요.

많은 유튜버들도 애플카 협업소식을 서로 다투어 발표 했었는데,

한국기사 때문에 전부다 거짓말 쟁이가 되어 버린듯 하네요.

아마 최초 기사내용을 보도한 기자는 테러 당하고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 발표된 기사들 내용을 참고.


아래 사진은 2월8일 오후 3시 30분경에 캡처한 현대차 주식 차트 입니다.

애플카로 인해서 하락하는지는 정확히 알수 없지만,

협업내용이 사실이 아닌것으로 확인되어, 개미들이 던졌을 수도 있겠네요


아래 사진은 2월8일 오후 3시 30분경에 캡처한 기아차 주식 차트 입니다.

기아차는 아주 정통으로 맞아서, 주식이 ㅠㅠ

오늘 애플 주식은 어떻게 될까요?

해당 소식에 오늘 애플주식도 하락을 하지 않을까? 예측해 봅니다.

현대. 기아, 애플 주주님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기사는 해외 뉴스 입니다.

협업이 취소된게 아니고,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우리나라 기사하고 해외기사하고 다르네요.


또 다른 해외기사는 협업내용 자체가 논의 된적 없고

협력할 가능성을 검토중 이라고 표현하고 있네요.


이번 애플카 협업 사태로 인하여

현대, 기아, 애플의 주식은 떨어지겠지만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광고 효과는 엄청 났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주님들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