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국 기업: Boring Company(보링 컴퍼니), 교통난 해소를 위한 일론 머스크(Elon Musk)의 회사.

미국주식분석 이Pro 2021. 1. 21. 22:24
728x90

 

 

[전자책]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홈페이지 소개 : 삶을 풍족하게하는 아이템

무료이미지, 무료사진, 무료동영상, 무료글씨체, 무료폰트, 무료음악, 무료아이콘, 무료일러스트, 무료양식, 무료템플레이트, 무료다운로드자료

smartstore.naver.com

 

Boring Company는 극심한 교통체증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도로(2D)가 아닌, 3D의 형태의 도로가 되어야 된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즉 날수 있는 자동차 또는 터널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터널은 비와 바람에 잘 견디며 극심한 기후 상황의 영향을 받지 않은 상태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다양한 대규모 터널 네트워크는 모든 도시의 교통혼잡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한다.

도시의 규모와 상관없이 다양한 터널을 만들어 교통난을 해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이다.

보링 컴퍼니(Boring company)는 테슬라 및 Space x의 창립자인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만든 회사이다.

TBC(The Boring Company)는 안전하고 빠른 저렴한 운송, 유틸리티 및 화물 터널을 건설하며,

TBC의 대중교통 해결책인 Loop는 가장 빠르고 안전한 시스템이 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하고 있다.

Tunnels(터널)을 사용하는 이유

첫 번째. 무제한 용량.

건설할 수 있는 터널의 층수에 실질적인 제한이 없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그 용량을 늘릴 수 있고

이런 유연성은 "도로에 차선을 추가하는 어려운 표면 시스템"과는 대조된다.

두 번째. 최소 면적 사용.

터널은 도로나 보도와 같은 현재 운영 중인 교통 시스템과 충돌하지 않으며, 최소한의 면적을 사용한다.

세 번째. 최소 표면 충격

터널 시공 및 작동 시 표면 소음이나 진동이 감지되지 않으며, 터널 공사는 눈에 보이지 않고,

조용하여 감지할 수 없다.

네 번째. 기후 영향

비, 눈, 바람 및 표면 온도는 시스템 작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다섯째. 목적에 따른 다양한 건축

다양한 교통수단(대중교통, 인도, 보행자 통로 및 화물)을 제공할 수 있는 설계 및 건설을 할 수 있다.

여섯째. 미래 확장

첫째~다섯째의 이유로, 지표면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보다 터널을 기반으로 한 시스템을 확장하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다.

현재 터널은 굴착 비용이 매우 비싼데, 많은 프로젝트들이 1마일당 $1억~$10억 사이의 비용이 소비된다.

방대한 터널 막을 만들기 위해서는 비용이 10배 이상 절감되어야 하는데, TBC는 해당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TBC의 루프 터널의 경우 현재 1마일당 약 $1,000만이다.

Tunnel Boring Machines(TBMS)

첫째. TBM은 터널링 속도를 더욱 높이고 터널링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 개발되었음.

두 번째. 여러 개선 및 혁신을 통해 터널링 비용을 만일 당 $1000만 미만으로 줄이고 있음.

아래 사진은 터널을 뚫는 TBM이다.

Loop System (루프 시스템)

*루프의 정의

: 루프는 터널을 통해 최대 시속 150마일을 속도로 호환 가능한 자율 전기 자동차(AEV)를 통해 승객들이 운송되며

모든 운송은 전기가 사용되며, 배출가스는 제로인 대중교통 시스템이다.

AEV: 테슬라 모델 S, 3, X

첫째. 루프의 탑승인원.

루프 탑승은 역의 수 및 크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대용량 루프 시스템은 시간당 10,000명을 목표로 함.

더 많은 탑승자가 필요할 경우 추가 터널을 건설. 예상보다 적은 수의 탑승자가 필요할 경우 터널 시스템은 동일하게 유지되고 더 작고 저렴한 역이 건설됨.

셋째. 요금

프로젝트에 따라 다르지만 현재 대중교통 요금과 비슷하거나 더 낮을 것으로 예상.

넷째. 루프 시스템.

루프는 지하철보다 지하 고속도로를 닮은 고속 대중교통 시스템이다.

예를 들어 지하철 노선이 100개의 정류장이 있으면 지하철은 각 역마다 정차하기 때문에 이동시간이 길어진다.

루프 승객은 중간역에서 멈추지 않고 1번역에서 100번 역까지 바로 이동한다. 이러한 고속 시스템을 통해서

루프 AEV는 지하철 차량보다 빠르게 주행할 수 있다.

SAFE(안전)

첫째. 비상 탈출을 위한 넓은 통로

둘째. 실시간 가스 및 연기 감지

셋째. NFPA 표준에 맞게 설계된 환기 시스템

넷째. 터널 인터콤, 무선 인터넷을 통해 터널 내에서 통신.

다섯째. 지진 발생 시 안전하도록 설계

여섯째. 터널 라이닝이 불연성(콘크리트), 화재 위험이 낮음.


아래 사진은 승객을 태우고 터널 안으로 진입해서 이동하는 사진이다.

 


아래 사진은 개인 차량이 터널 안으로 이동하여 운행하는 사진이다.

차량이 터널에 진입하면 앞바퀴에 레일 모양의 형태로 된 기기가 장착되어 운행이 되나,

해당 시스템은 경우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수도 있다.

 

 


아래 기사는 2019년 3월 6일 자 발표된 기사이다. 라스베가스에서 보링 컴퍼니 회사의 터널 프로젝트가

진행된다는 것이며 그 프로젝트는 2021년에 마무리될 것이라는 내용.


아래 사진은 Las Vegas Convention Center(LVCC) Loop의 역중 한 곳에서 차량 테스트를 진행하는 사진이다.

TBC(The Boring Company)는 2021년 2월까지 컨벤션 센터 단지 주변의 사람들을 운송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아래 사진 중 파란색 화살표가 표시된 차량 중 한 대는 지하 터널 입구로 진입하려는 중이다.

TBC는 LVCC 루프는 라스베이거스로부터 엄청난 지원을 받았고,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및 관리국 이사회가

TBC에게 2021년 2월 1일부터 2022년 6월 30일까지 LVCC 루프를 운영하고 관리하기 위한 금액 $650만을

지불하기로 합의하였다.

TBC는 LVCC 루트 탑승 시 요금을 부과하지 않기로 하였는데, 광고 및 후원 및 시설 임대를 통해

Las Vegas Convention Center(LVCC) 터널에 대한 수입을 창출할 계획이라고 한다.

일론 머스크가 운영하고 있는 TBC는 지난달 라스베이거스 시의회로부터 또 다른 프로젝트를

Sin City에서 진행하는 것을 승인받았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와 미래에 진행될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진행이 된다면 TBC의 사업은 미국 전역으로 확대가 될 것이다.


보링 컴퍼니는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회사는 아니다. 일론 머스크가 TBC를 상장할지 안 할지는 알 수 없으나,

미래에 해당 회사에 대한 이익이 발생한다면 상장할 것으로 예측해 볼 수 있다.

그런데, 보링 컴퍼니만 독립적으로 상장을 할지 아니면 일론 머스크가 보유하고 있는 회사와 합병해서

상장을 진행할지는 두고 봐야 할 일이다. "Company X" 가 트위터에 언급된 적이 있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타고 가면 확인할 수 있다.

https://blog.naver.com/ljwmaxzio/222184164349

 

일론머스크: 트위터(Twitter)에 언급된 Company X는 무엇? Dave Lee는 누구? 스페이스 엑스, 테슬라, 뉴럴링크, 보링컴퍼니 합병?

안녕하세요. 나도 부자가 되어볼까? 입니다.12월23일 Dave Lee가 일론 머스크 형에게 트윗을 날렸어요.D...

blog.naver.com

보링 컴퍼니는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회사라고 생각한다. 친환경 프로젝트와 더불어 교통난을 해소한다면

그 시너지 효과는 엄청 날것이다. 일론 머스크는 대단한 사업가라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된다.

보링 컴퍼니(TBC)의 행보를 지켜보도록 하자.

728x90